적절한 안마의자를 얻는 요령

마사지 치료사로서 당신은 매일 일을 하고, 당신의 고객들을 볼 수 있고, 그들 모두가 기분이 좋아지고 집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누군가를 훨씬 더 낫고 훨씬 더 행복하게 만들었다는 것을 알고 만족감을 느낍니다. 인생의 좋은.

마사지 오일을 사용하는 것은 멋진 마사지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 오일이 있으며 둘 다 특별한 방법으로 전달합니다. 관능적 인 마사지와 요가로 출장마사지 지식을 얻으십시오. 이전에 경험하지 않았다면 자신이 무엇을 놓치고 있는지 알지 못합니다. 여기에 나열된 것은 아마도 마사지 약속을 선택하기 위해 마사지 오일 사용을 고려해야 하는 가장 효과적인 이유일 것입니다.

또한 마사지 순서를 유지할 수 있는 의자 구매를 진심으로 고려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특히 특정 마사지 스트로크 또는 시퀀스와 같은 사람에게 매우 유용하며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고 있으므로 의자를 사용할 때 마사지 시퀀스를 다시 프로그래밍해야 하는 문제를 제거해야 합니다.

빠른 개요를 제공하려면 클라이언트의 뒷면이 아닌 것으로 시작한 다음 고객에게 다시 돌아오도록 요청하세요. 고객이 앙와위(앞으로 눕는) 위치에 있을 때 다리를 사용한 다음 팔과 두개골의 실제 사용을 마칩니다. 목 부분을 만질 때는 휘발유를 조심하십시오. 끝나면 악수를 하고 씻어낸다. 이렇게 하면 터치하는 클라이언트의 연결이 끊어집니다.

거의 모든 제품과 마찬가지로 얻을 수 있는 것을 받습니다. 특정 마사지 리클라이너는 기능으로 가득 찬 매우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되고 있습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이 제조업체에서 해결합니까? 당신의 돈을 하수구에 던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되다! Sanyo, Omega 또는 Panasonic의 최고 좋아하는 것 중 하나입니다.

마사지를 시작합니다. 아기의 옷을 벗으십시오. 원하는 경우 기저귀를 착용한 상태로 둘 수 있습니다. 자신의 머리에 작고 부드러운 스트로크에 집중한 다음 가슴 쪽으로 이동합니다. 약간의 스트로크로 가운데에서 바깥쪽으로 이동합니다. 아마도 배, 등, 아마도 손과 발을 할 수 있습니다. 아기가 무엇을 좋아하고 싫어하는지 빨리 알게 될 것이므로 아기에게 안내하도록 하십시오.

하체를 마사지하는 쉬운 방법은 압축 마사지 시스템입니다. 아우라 펌프는 압축된 공기를 에어백으로 보냅니다. 에어백은 최소한의 지원을 제공하는 더 큰 근육을 짜냅니다.

Aires 마사지 의자는 $1000 미만으로 매우 합리적으로 청구됩니다. Aires를 얻을 때 일반 의자 또는 발 및 종아리 마사지를 얻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시도할 준비가 되어 있는 재미있는 의자입니다. Aires 안마의자를 확인하고 발에 필요한 안도감을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