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 의자에서 단순히 원할 수있는 3 가지 주요 기능

마사지 요법은 변화와 복지에 많은 긍정적 인 이점을 갖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많은 연구가 몇 가지 인상적인 신체적 및 정서적 특징을 확인시켜 주었다. 마사지 요법은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근육 긴장을 줄이며, 통증을 줄이고, 피부 착색을 개선하고, 인식을 높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러나 마사지 요법에는 많은 이점이 있으며,주의 사항이 있습니다. 마사지는 지속적으로 이루어져야합니다. 자동차는식이 요법과 신체 활동과 구별되지 않습니다.

Inada Yume에는 12 인치 마사지 기능이 없습니다. 그것은 순전히 종아리 마사지 일반적으로 다리 이웃입니다. 종아리 마사지가 작동하는 것을 보게되면 의자에 발 마사지 특성이 없는 이유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하루가 끝나면 욕조 안에 담그면서 최고 수준의 반 시간 또는 심지어 한 시간 (다음날 아침에 일어나서 단순히 일하기 위해 서두르지 않는 경우)처럼 마사지하는 것을 선호 할 수 있습니다. 나를 위해, 시장을 조사. 양산 출장마사지 두피뿐만 아니라 내 몸 전체를 만족시키고 상쾌하게합니다. 그리고 내가 파랗게 느껴질 때,이 세션은 확실히 내 얼굴에 미소를 되돌려 놓았습니다.

또한 수동 마사지 기술과 관련이 있습니다. 다른 문제 영역을 목표로하기 위해 네 가지 전문 마사지 기술이 있습니다. 이러한 마사지 기술에는 롤링, 반죽, 타악기 추가 압축이 포함됩니다.

다음은 마사지 오일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마사지 대안에 사용되는 경향이있는 매우 다양한 에센셜 오일이 있습니다. 가열 된 돌 마사지를위한 블렌드와 단일 식용유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로마 테라피의 요소를 핫 스톤 마사지에 통합하는 경우 편리합니다.

마사지 오일을 사용하는 것은 훌륭한 마사지 연습을 강조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마사지 오일에는 여러 가지 종류가 있으며 모두 관능적 인 치료법으로 흥미 진진한 운동을 할 수있는 특별한 방법이 있습니다. 전에 경험하지 못했다면 누락 된 것이 무엇인지 확신 할 수 없습니다. 중요한 마사지 시간에 마사지 오일을 사용하는 것을 고려할 때 가장 큰 이유 각각.

Inada Yume 내 좌석 내의 에어백은 Inada Doctor’s Choice 3A 지압 마사지 의자와 매우 유사합니다. 한쪽은 골반에 속하는 회전 운동을 모방하기 위해 다른 쪽으로 팽창합니다. 스릴은 미드 백 회전이 모든 마사지 의자에 대해 다루어지지 않기 때문에 훌륭한 특징이 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의자는 당신을 앞으로 밀어 넣습니다. 이것을 많이 호의하십시오.